마케팅 분야 대표적인 마케팅 소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마케팅 분야 대표적인 마케팅 소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avern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22-09-17 12:20

본문


마케팅 전략, 제품, 스토어 또는 브랜드를 수정할 때마다 마케팅 계획에도 수정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CU는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를 운영하며 기업이 쉽게 빠지기 쉬운 마케팅 함정을 최대한 배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 입장에서는 일년 내내 막대한 비용과 인력을 들여 콘텐츠를 제작하는 만큼 조금이라도 기업의 상품, 서비스, 브랜드 등을 최대한 긍정적으로 많이 노출시키고 싶어 한다. If you have any type of questions relating to where and just how to utilize woo136.com, you can call us at the page. 하지만 소비자들의 생각은 다르다. 광고적인 요소를 없애고 예능 콘셉트의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CU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기업 유튜브를 광고 영상으로 인식하는 순간 콘텐츠의 생명력은 떨어진다는 점을 제1의 원칙으로 삼아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편의점 고인물은 광고 영상이 아니라 MZ세대들의 문화 코드에 맞는 가볍고 재밌는 편의점 에피소드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상황 1 기업 유튜브는 광고 투성이? 상황 2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점도전 2 빠르고 과감한 의사결정CU는 편의점 고인물을 기획하는데 약 5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7위에 해당하는 수준이다. 그동안 홍보 영상으로만 치부되던 편의점 콘텐츠가 참신한 내용과 탄탄한 연출로 TV 드라마의 아성을 넘볼 정도로 인기를 끌자 유통업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상파 드라마 인기 못지 않은 편의점 콘텐츠가 있다. 편의점 고인물은 CU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만든 총 20부작 숏폼드라마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편의점 고인물이 유일하다.



홍보 사이트방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3
어제
42
최대
1,603
전체
268,71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